본문 바로가기

심심한 일상

유화그리기DIY

요즘 유화그리기에 빠져 버렸어요
집순이들 취미로 딱인거 같애요
임산부인 저에게는 더할나위 없고요
어려울 줄 알았는데 쉬워요
별3개ㅋㅋㅋ
붓으로 칠만 하면 되거든요

완성품ㅋㅋㅋ
(사과는 나 보는중)
완성된 거 보니 너무 뿌듯해요
그럴싸하쥬?ㅋㅋ

이렇게 초안이 있고
숫자대로만 같은색으로 칠하면 되요
초안 봤을때는
이거 언제하지?
했는데
하다보니 3일만에 끝냈다는...

천천히 1번부터 물감으로 칠했어요
붓에 느낌이 좋아요
색연필과는 다른 느낌
금방 마르기 때문에 번질일도 없구요
1번은 밝은색이고 점점 색이 진해져요

중간쯤 완성 했을때예요
쿠팡에서 5천원대에 구매했는데
지금은 가격이 살짝 올랐네요
(이거는 그새 품절ㅠ)
유화그리기셋트에
붓,물감 다 들어있어요
색이 진해지면 그만큼 집중해서 해야되요
진해진 만큼 실수하면 티가 확나요

완성!!!
이라고 생각했는데
위에 사진이랑 비교해보세요
다른거 발견하셨나요?
고양이 목걸이를 칠하다 말았네유ㅠ

진짜완성!!!

주방 옆 벽에 걸었어요
액자없이 일단 걸어봤는데
주방이 사는 느낌(내생각)

그림 앞에서
강아지 한컷!!
사과야 엄마 작품이야
(사과가 멋지다고 눈으로 말하는중)
ㅋㅋㅋㅋ

너무 재밌어서
저는 2개 더 질렀어요
별거 아닌거에 기분이 좋아지네요^^
집순이분들 도전해보세유!!!


'심심한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에서 피클 만들기  (9) 2020.03.26
아산 모나무르  (2) 2020.03.20
아침에 뭐드세요?  (9) 2020.03.17
집에서 그릭요거트 만들기  (16) 2020.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