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일기

영종도 오씨엔레스토랑

영종도 여행 검색을 아주 오지게 했드랬다
가성비 좋고 분위기있고 포토존도 있는 그런 맛집ㅋ

일단 포토존 맛집이다
포토존이 아주 예쁘다
하지만 오후 1시경 갔는데 역광 ㅠ
해가 살짝 지면 사진이 더 잘 나올텐데..
폰카메라도 잘 다룰줄 몰라서 역광대로 찍었다

파스타 먹는 울애기 (17갤)
우리 부부는 맛을 크게 신경쓰는 타입은 아니다ㅋ
특히 나는 분위기 좋은 식당이 좋지
맛집 갈꺼면 소고기집을 간다 주의다
목살스테이크랑 빠네를 먹었는데 맛은 쏘쏘
애기 입맛인지 애기는 잘먹었다~~ 사이드로 나온 빵을
계속 먹었다ㅋㅋㅋ 싸가지고 올뻔
평일 오후에 갔는데 한가했다
주말엔 미어 터지겠지
역시 평일 오후가 좋다


'여행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종도 바다앞테라스  (0) 2021.12.23
풍경이 너무 예쁜 양평패러글라이딩  (7) 2020.03.18